인터넷신문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제주도 방문 진료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제주도 방문 진료
2013년부터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일환으로 현재까지 78회차 진행
전국 4,400여명의 치아 무상 진료 실시, 제주도 방문은 3번째
  • 김승종 기자
  • 승인 2019.10.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제주도 방문 진료(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제주도 방문 진료(롯데제과 제공)

[프레스맨]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제주도 서귀포시 대성읍을 방문, 지역 주민들을 진료했다.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2013년 3월 광주광역시 ‘소화자매원’을 시작으로 올 10월까지 총 78회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현재까지 치과의사 등 의료진 670여 명이 참여하며 캠페인을 함께했다. 진료를 받은 치과환자는 4,400여 명,  진료 건수도 5,800여 건에 달한다. 이번 제주도 방문 진료는 캠페인이 시작된 이래로 벌써 3번째다.

이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취지를 바탕으로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사업으로 올해 7년째를 이어오고 있다. 매월 1회씩 장애인 단체 및 치과 의료 취약 지역에 직접 찾아가 무료 치과 진료와 구강 보건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