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운전자 교실’ 주제, 임신 및 육아 클래스에 예비 산모 등 150여명 참가
시카케어와 디펜스벅스 제품 사용 방법과 질환 예방 수칙 홍보 위한 정보 책자 제공

동국제약, 예비 산모 대상 ‘맘스 클래스’에 시카케어와 디펜스벅스 후원. 사진은 맘스클래스 여성운전자교실(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예비 산모 대상 ‘맘스 클래스’에 시카케어와 디펜스벅스 후원. 사진은 맘스클래스 여성운전자교실(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지난 9월말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개최된 임신 및 육아 교실 ‘맘스 클래스’에 흉터개선제 ‘시카케어’와 모기 및 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를 후원했다.

이번 클래스는 ‘여성 운전자 교실’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 등 150여명이 참석해 여성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동국제약은 참가자 전원에게 모기·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 제품을 제공했으며, 추첨을 통해 흉터개선제 ‘시카케어’를 증정했다. 또한 이들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방법과, 진드기 매개 질환에 대한 예방 수칙 등을 알리기 위해, 정보 책자들도 함께 전달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초산 산모 중 제왕절개로 분만한 산모의 비율은 48.8%로 거의 절반에 달하는데, 이는 전년 보다 3.5% 증가한 수치이다”라며, “이번에 지원한 시카케어 제품이 분만시 제왕절개한 산모들의 흉터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카케어’는 30건 이상의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의료기기 제품이다. 흉터 크기에 맞춰 시트를 적절한 크기로 잘라 사용할 수 있다. 하루 1~2회 세척하여 건조 후 재부착이 가능하며 내구성이 강해, 한 조각으로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시트가 닳거나 느슨해지면 새것으로 교체해 사용하면 된다. 동국제약은 국내 최초로 12*3cm 규격의 ‘시카케어’를 약국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디펜스벅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모기뿐만 아니라 ‘쯔쯔가무시증’을 매개하는 털진드기 기피제로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특히, 후추 식물의 추출물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WHO(세계보건기구)에서 추천하고 미국 EPA(환경보호청)에서 승인 받은 ‘이카리딘(Icaridin)’성분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스프레이 타입의 ‘디펜스벅스’와 바르는 타입의 ‘디펜스벅스 롤온’ 등 제형을 달리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약국에서 편리하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