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펜리르’ 업데이트 실시(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펜리르’ 업데이트 실시(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펜리르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영웅 펜리르는 ‘칠대성’ 소속의 첫 신규 영웅으로 늑대인간의 컨셉을 살린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칠대성은 기존 사황 손오공이 신화각성하며 새롭게 등장한 세력으로 향후 스토리 전개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펜리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업적 이벤트도 준비됐다. 모험, 던전, 투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업적을 달성하면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3개, 각성의 조각 100개,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 달 동안 출석만 해도 신화 각성된 장비를 신화 돌파할 수 있는 천상의 돌을 최초로 지급하며 그 외에도 2000루비, 2000일 기념 장신구 소환권 1개, 신화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 컨셉의 이벤트 영지도 함께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매일 1회 영지를 클리어 하고 획득한 별 개수에 따라 6성 승리자 장신구 옵션의 이벤트 장신구를 비롯해 아탈란테 코스튬과 태오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