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사조몰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사조그룹 제공)
사조그룹, 사조몰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사조그룹 제공)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조그룹 공식온라인몰 ‘사조몰’ 2주년 및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12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사조몰에서 진행되는 사조몰 이벤트는 사조몰 2주년 기념 이벤트 2탄으로, 봄나들이 시 심심한 입안을 채워줄 ‘팝콘 신제품 퀴즈이벤트’이다. 응모방법은 사조몰 가입 후신제품의 이름을 해당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25명을 추첨하여신제품 팝콘2종을 증정한다.

또한 돌아온 다이어트 계절을 맞아 저칼로리에 맛까지 더해 인기몰이 중인 ‘맛있는 다이어트 제품(곤약샐러드2종과 파우치 참치 기획 세트)공유’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맛있는 다이어트 소식’ 게시물을 공유 한 후 페이스북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10명을 추첨하여 사조몰에서 판매중인 ‘샐러드곤약 200g x 2, 사조 파우치 참치(담백 60g x 10, 매콤 60g x 10)’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조몰은 2017년4월 오픈한 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해표, 대림, 오양, 동아원 등 뛰어난 맛과 품질로 오랫동안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조의 제품을 한 곳에서 쇼핑 할 수 있는 사조 제품 전문 쇼핑몰이다. 최근 간편식 제품, 사조회참치 및 펫푸드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강했으며, 매월 4일은 ‘사조데이’ 할인 쿠폰으로 전제품 4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최근 신제품 출시 및 2주년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니아직 사조 브랜드를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은 회원가입을 통해 사조몰에서 진행중인 행사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