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체중관리 건기식 ‘프로캄슬리미S팻다운’ 출시(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 체중관리 건기식 ‘프로캄슬리미S팻다운’ 출시(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최근 체중관리용 건강기능식품 ‘프로캄슬리미S팻다운’을 출시했다.

‘프로캄슬리미S 팻다운’은 ▲체지방 감소 ▲체내 독소 제거 ▲장내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프로캄슬리미S 팻다운에 함유된 ‘보이차추출물’의 주요 성분인 ‘갈산’은 체내 지방을 흡수하는 효소 ‘리파아제’의 활동을 방해해 내장 지방을 감소시킨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보이차를 1일 1g씩 12주 복용시 내장지방이 약 8.7% 감소하며, 보이차 추출물 섭취 8주 후부터 위약군 대비 체중, BMI가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특히,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BMI와 체중이 지속적으로 4주동안 감소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캄슬리미S팻다운은 한미약품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복합물(아시도필루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 3종) 15,000bpm(특허번호:10-2015-0164712)이 함유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휴대가 용이한 미니 사이즈의 PTP 형태로 외부 활동시에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1팩은 9일 분량(18T)으로 1일 2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프로캄슬리미S팻다운을 하루 2정 복용하면 보이차 33~39잔에 포함된 갈산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다”며 “따뜻해진 날씨만큼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몸매 관리가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