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힐링 아이템 25종을 출시했다. (다이소제공)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힐링 아이템 25종을 출시했다. (다이소제공)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힐링 아이템 2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추운 겨울, 집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수면바지(남/여성용) ▲파페포코수면양말홈웨어상품 ▲패턴담요 ▲보온물주머니찜질팩(0.8L/1.8L)을 선보인다.

또한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상품으로 ▲월포인트별무늬무드등(STAR 모드로 사용하면 은은한 수면 유도등으로 활용 가능/LED 모드를 켜면 화려한 우주 분위기가 완성)을 만날 수 있다.

건조한 방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전구형휴대용가습기 ▲코코홈디퓨저 ▲파페포코수면안대를 취향에 따라 활용하면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아울러 힐링을 가져다 줄 소확행 아이템도 추천한다.  

많이 걸어 다리가 피로한 날에는 사용하기 좋은 ▲다리용쿨링시트(로즈마리/세이지/민트향) ▲발바닥릴렉스시트가 준비되어 있다.  

모니터와 스마트폰에 지친 눈은 ▲눈부위전동안마기 ▲3기능다용도고급안마기 ▲고양이와물고기지압기로 지압하면 된다.  

욕조에서 따뜻하게 몸을 녹이며 긴장을 풀어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레몬, 포도, 스트로베리향의 입욕제 ▲바스큐브도 판매하고 있다.  

영화 및 드라마 보기가 취미라면 침대나 소파에서 베고 누워도 소리가 생생하게 들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아이디어 상품 ▲소리가잘들리는입체쿠션으로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다.

건전지 없이도 소리를 확장시켜주는 ▲고무나무무전력스피커는 편안한 사운드로 힐링을 위한 배경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바쁜 사회 분위기에서 벗어나 조용히 혼자만의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다이소 힐링템을 활용하면 집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소확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