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SSR) ‘산의 노인’, 성정석 소환으로 첫 등장…25일까지 소환 가능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산의 노인 소환 캠페인 실시 (넷마블제공)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산의 노인 소환 캠페인 실시 (넷마블제공)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많은 이용자가 기다려온 ★5(SSR) ‘산의 노인’ 소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등장하는 ★5(SSR) ‘산의 노인’은 어쌔신 클래스의 서번트로 메인 퀘스트에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안겨준 바 있다. 내구성이 높고 공격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보구(일종의 필살기) ‘사고천사’는 적 1명에게 매우 강력한 공격을 가해 높은 확률로 즉사 효과를 낸다.

오는 25일까지 소환이 가능한 ★5(SSR) ‘산의 노인’은 성정석 소환으로는 처음 등장하며, 소환 기간이 종료되면 ‘길가메시’, ‘스카사하’와 마찬가지로 스토리 소환에는 추가되지 않는다.

넷마블은 이번 ★5(SSR) ‘산의 노인’ 소환 캠페인과 동시에 오는 18일까지 칼데아 게이트 내 요일별로 나타나는 수련장 퀘스트의 AP 소비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수련장 소비 AP 1/2’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해당 퀘스트를 통해 서번트와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소재를 얻을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