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한샘 연간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 포스터 (한샘제공)
2019년 한샘 연간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 포스터 (한샘제공)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2019년 연간 캠페인 주제를 “나는 엄마입니다”로 정하고 세상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내내 진행되는 이 캠페인의 세부 주제는 ‘싱글맘’을 시작으로 ‘워킹맘’, ‘전업맘’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캠페인은 다양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어머니들을 응원함으로써 가족 행복에 이바지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돼 '싱글맘'을 시작으로 '워킹맘', '전업맘' 등으로 확산해나갈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한샘은 지난해 미혼모 등 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해 20여 가정의 집을 새로 꾸며줬다. 또한 미혼모 응원 영상을 제작해 방영하고 있다.

아울러 사내 워킹맘을 위해 임신 기간 6시간 단축 근무, 육아휴직 2년 연장, 사내 어린이집 운영 등 다양한 모성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최양하 회장은 "어머니들이 한샘을 '주부와 엄마의 로망'으로 만들어줬다"며 "모든 어머니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다방면에 걸쳐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