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2% 할인쿠폰 증정…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깜짝 선공개

G마켓 신년 프로젝트 ‘2019 새해선물’ 프로모션 포스터(G마켓제공)
G마켓 신년 프로젝트 ‘2019 새해선물’ 프로모션 포스터(G마켓제공)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2019 신년 프로젝트로 ‘2019 새해선물은 G마켓에서’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빅데이터를 통해 선정한 새해 선물 키워드를 제공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G마켓 전 고객에게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ID 당 1회 발급 가능하다. 여기에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지급한다. 본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할인쿠폰은 항공권, e쿠폰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새해 선물로 인기가 높은 추천 키워드도 제공한다. 지난 5년 간의 새해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았던 제품을 주제 별 인기 키워드로 구성해 선보인다. 해당 키워드 클릭 시 다양한 가격대의 관련 상품들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주제 별 키워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건강 관리 키워드로는 홍삼, 비타민, 건강즙, 안마용품을, 시간 관리 키워드로는 다이어리, 탁상달력, 탁상시계, 스마트워치를 추천한다. 운동, 독서 등 자기 계발 분야에서는 홈트레이닝, 스포츠의류/운동화, 자기계발도서, 국어/외국어 상품을 소개하고, 새해 첫 출발을 응원하는 나를 위한 선물로 명품화장품, 수입명품, 카메라, 노트북을 선보인다.

오는 9일부터는 G마켓의 브랜드 모델인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화면의 ‘2019 새해선물은 G마켓에서’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임정환실장은 “새해를 맞아 본인을 위한 선물을 사거나 가족 및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쇼핑하는 고객이 많다” 며 “선물 구입 계획이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민 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실제로 지난 1일 이후 새해 선물용 제품 판매가 크게 늘고 있다. G마켓에서 1월 1일부터 3일까지 판매된 제품들을 전주 동요일(2018/12/25-12/27)과 비교한 결과, 안마의자는 134%, 게임기 60%, 명품화장품 39%, 건강즙 56%, 스마트앱세서리 52%, 요가/필라테스용품 23% 등이 모두 증가 추세를 보였고, 반려동물용품도 전체 3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