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일 골프존카운티 무등산의 임직원들이 화순군청을 방문해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제공)
이달 3일 골프존카운티 무등산의 임직원들이 화순군청을 방문해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제공)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가 총 6천여만 원 상당의 이웃사랑 성금 기탁 및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어 화제다.

골프존카운티는 연말연시를 맞아 직영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안성Q, 선운, 순천, 무등산, 청통)을 통해 이웃 사랑 성금 기탁 및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지역 내 소외 계층 및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골프존카운티 무등산은 지난 3일, 전남 화순군청을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 청통도 지난달 30일, 성금 1000만 원과 함께 지역 주민들을 위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 200포기를 청통면사무소에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골프존카운티 선운 역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희망2019나눔 캠페인’을 통해 고창군청에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또 이달 12일에는 고창군 아산초등학교의 학생들을 골프존카운티 선운으로 초청해 스크린 골프 체험학습을 진행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주암면사무소에 500만 원을 전달했으며, 골프존카운티 안성W와 안성H는 각각 300만 원의 성금을 양성면사무소와 보개면사무소에 기부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Q는 충북 혜능보육원에 1,500만 원 상당의 의류를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골프존카운티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금 기부 및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매년 이웃사랑 성금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지역 사회 소외계층 어르신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여러 이웃 사랑 프로그램을 진행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