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 리로드 업데이트 이미지 (넷마블제공)
하운즈 리로드 업데이트 이미지 (넷마블제공)

넷마블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일일미션, 신규 아바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일일미션은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인 던전으로 골드 미션, 채집 미션, 경험치 미션 등 3종을 공개했다. 각 미션마다 아이템, 골드, 경험치 등 보상이 달라 이용자가 필요한 목적에 맞춰 미션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신규 아바타 ‘디스트로이어 몬스터’는 사격 피해, 최대 생명력을 갖춰 높은 생존력을 자랑하며, 신규 ‘크리스마스 고양이 파우치’는 사격피해, 최대생명력 증가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 외 부사관 및 위관 정복 아바타 가공 시스템 추가, 출석 보상 변경 등 이용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강화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퀘스트에 참여하면 눈사람 아바타를 제공하며, 메인/인터 노멀 미션을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파우치를 얻을 수 있는 산타 선물박스를 지급한다.

또 하운즈데이 이벤트를 통해 미션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골드 3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