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아모레퍼시픽 제공)
레어카인드(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레어카인드(RAREKIND)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눈에 띄는,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2018년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레어카인드가 선보이는 첫번째립 라인은 ‘립크레이버(Lip Craver). 레어카인드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만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걸 보스(Girl Boss)’의 감성을 담은 생생한 텍스처와 과감한 컬러, 남다른 각을 지닌디자인이 특징이다.

레어카인드의 립크레이버라인은 눈이 기억하는 크로마틱 메탈 립을 자랑하는 풀 메탈 글로스(Full Metal Gloss) 5종과 신비로운 입체 영롱 홀로그래픽립을 특징으로 하는 홀로 부스터글로스(Holo Booster Gloss)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 메탈 글로스는 풍부한 컬러 펄 함유로 한번의 드로잉으로도 선명한 메탈 광택을 자랑하며, 톤 다운된 컬러와 반사펄의 믹스매치로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지 누드와 선셋쿠퍼, 매치리스레드, 쿨 핑크, 퍼플나잇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이중 주력제품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브릭레드컬러인 ‘매치리스 레드’다.

또한, 홀로 부스터글로스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홀로그램 펄로 신비로운 무드 연출이 가능하며, 글로스 제형의 광택이 다채로운 펄의 반전효과와 어우러져 볼륨 있는 홀로그래픽립을 연출할 수 있다. 밀키웨이 화이트와 갤럭시 블루, 윈터 피치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어카인드의 립크레이버 라인은 11월 12일부터 지마켓론칭을 시작으로 19일부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을 통해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어카인드가 오는 12월 9일까지 카페 콜렉티보한남점에서 ‘메이크 미 레어(MAEKE ME RARE)’라는 타이틀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레어카인드가 추구하는 걸 보스(Girl Boss)의 감성을담아 구성했다. 립크레이버 라인의 제품 체험은 물론 특별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한 포토존, 레어카인드 히든메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