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에비앙 챔피언십’ 골프존 투어대회 포스터
‘2018 에비앙 챔피언십’ 골프존 투어대회 포스터

골프존이 오는 9월 17일부터 11월 11일까지 총 56일간 ‘골프존에서 LPGA를 만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존은 LPGA와의 협약을 통해 2018 에비앙 챔피언십 대회 등의 골프 코스를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현장감 있게 구현하는 한편 대회에 참가하는 LPGA 프로선수들의 샷 정보와 경기 데이터를 활용해 골프존 유저들에게 세계적인 골퍼와 동반 라운딩을 펼치는 듯한 짜릿한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통해 실제 LPGA 대회와 같은 박진감 넘치는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준비했다. 골프존의 LPGA 대회 코스에서는 볼 스피드, 볼의 최고점(APEX) 등 더욱 풍성한 정보와 다양한 카메라 앵글 등이 포함된 중계 화면이 스크린을 통해 구현될 예정이다.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더불어 유저의 플레이에 따른 캐스터와 해설자의 중계 및 해설음도 추가돼 라운드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9월 17일부터 26일까지는 ‘2018 에비앙 챔피언십’ 시즌1 이벤트가 개최된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12명의 회원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아마-아마추어 대회 출전권’이 주요 상품으로 증정된다.

9월 27일부터 10월 14일까지는 ‘2018 에비앙 챔피언십’ 시즌2 이벤트가 개최된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2명의 회원에게는 골프문화상품권 200만원 권이 주요 상품으로 증정된다. 또 10월 15일부터 11월 11일까지는 시즌3 이벤트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각 시즌별 이벤트 기간 내 18홀 기준 최소 1라운드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무작위로 순금, 신세계 상품권, 주유상품권, 치킨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또 총 56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골프존 투어대회 모드 내 LPGA 대회의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여한 1명의 회원에게는 기아자동차 ‘레이’ 1대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의 투비전 및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골프존의 스크린골프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투어대회’ 모드에서 ‘에비앙 챔피언십’ 등을 선택하고 18홀 플레이를 완료하면 된다. 단, 대회 참여를 위해서는 ‘투어대회 입장권’이 필요하며, 해당 입장권은 골프존 회원의 경우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인 1회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추가 입장권이 필요하면 골프존닷컴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