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의 ‘G스탬프 선물 대축제’ 이벤트 페이지
골프존의 ‘G스탬프 선물 대축제’ 이벤트 페이지

골프존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9월13일(목)부터 10월 10일(수)까지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G스탬프 선물 대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정관장 홍삼세트, 정관장 활기력, 유명 골프 브랜드 용품 등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와 즉시 교환할 수 있는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Tee(티)’를 최대 10,000 Tee(티)까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골프존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스트로크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선물상자로 G스탬프가 지급되며, 골프존앱의 G스탬프 페이지에서 해당 스탬프를 찍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G스탬프 수가 특정 횟수에 도달 시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인 티를 최대 10,000 Tee(티)까지 지급하며, 각종 골프존 플러스 아이템도 지급한다. 경품으로 받은 Tee(티)는 골프존닷컴, 골프존앱의 Tee교환소에서 다양한 상품과 즉시 교환할 수 있다.

단, G스탬프는 골프존앱을 통해 선물상자로 지급되니 이벤트 참여 전 반드시 골프존 앱을 설치해야 한다. 또 G스탬프를 지급받았더라도 G스탬프 페이지에서 스탬프 찍기를 완료해야만 선물 수령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