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서울 용산구에서 대우건설 임직원들이 노후주택을 개보수하는 희망의 집 고치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대우건설제공)
지난 5일 서울 용산구에서 대우건설 임직원들이 노후주택을 개보수하는 희망의 집 고치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대우건설제공)

대우건설은 지난 5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노후주택을 보수하는 ‘희망의 집 고치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대우건설 주택사업본부·토목사업본부·재무관리본부·리스크관리본부·푸르지오서비스 임직원 10명이 참여해 도배, 장판 및 싱크대 교체, 단열작업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노후주택에 거주하는 이웃을 위해 건설회사 특성을 살려 집 고치기 재능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봉사활동의 배경을 설명했다. 봉사활동에 소요되는 예산은 대우건설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에서 1,000원 미만의 동전을 모아 마련한 ‘임직원 동전모아 사랑실천하기’ 기금을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대우건설은 건설업 특성을 살려 노후 사회복지시설 리모델링, 담장 개보수, 배수로 보완공사, 소외계층 노후주택 개보수 등 인프라 개선공사를 지원해오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