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피자교실(미스터피자 제공)
오감만족 피자교실(미스터피자 제공)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운영하는 체험프로그램 ‘오감만족 피자교실’이 무더위 속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인기다. 

미스터피자 오감만족 피자교실은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부모와 함께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이 스스로 피자를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방학을 맞은 아이들의 체험학습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타는 듯한 무더위로 아이들과 야외 활동이 어려우면서 실내에서 진행되는 미스터피자의 피자교실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참가 어린이가 스스로 직접 피자를 만드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체험용 도우를 통한 촉감놀이, 피자 토핑 올리기, 직접 만든 피자 시식하기, 도우쇼 공연 등 단계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성, 성장기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창의력과 정서 발달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현재 전국 50여개의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운영 중이며, 해당 매장을 통해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가능한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오감만족 피자교실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피자를 직접 만들고 먹어보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미스터피자의 대표 체험 프로그램이다”며 “시원한 실내에서 자녀들과 함께 뜻깊은 추억을 만들며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