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시원한 홋카이도 골프장 예약’ 이벤트 페이지
‘티스캐너 시원한 홋카이도 골프장 예약’ 이벤트 페이지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예약 서비스 티스캐너가 내달 말까지 시원한 홋카이도 지역 골프장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면 기간 내에 티스캐너를 통해 홋카이도와 도호쿠 지역의 골프장을 예약 후 9월 30일까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6종, 멀티 어댑터, 폴딩백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증정하며 예약 후 모바일 앱이나 PC 웹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로 홋카이도와 도호쿠 지역의 관광명소와 맛집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나투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최다 인원 예약자 중 3명을 추첨해 데니스 캐디백을 증정한다.

홋카이도의 여름철 평균 기온은 22도로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신 치토세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한 ‘니도무클래식CC’는 골프장 규모는 45홀로 1988년에 건설된 홋카이도 최고 수준의 명문 골프장이며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는 숲이 있어 라운드를 하며 삼림욕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마코마이 시에 위치한 ‘홋카이도 골프 클럽’은 코스 디자이너로 유명한 카토 슌스케가 설계한 것으로 유명하다. 홋카이도의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린 이글 코스와 정통 스코틀랜드 코스인 라이언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이 밖에도 홋카이도 지역의 명물 해산물 덮밥과 삿포로 맥주, 여름에만 볼 수 있는 라벤더밭인 팜토미타, 청의 호수 등 홋카이도만의 멋과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티스캐너 서비스 관계자 강신혁 팀장은 “여름에도 시원한 홋카이도에서 쾌적하게 라운드도 즐기고 아름다운 경관과 홋카이도의 명물 관광도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스캐너에서는 앞으로도 시즌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12월 일본 최대 인터넷 서비스 기업인 라쿠텐과 손잡고 골프존카운티의 골프장 부킹서비스 티스캐너를 통해 일본 내 200여 개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라쿠텐 골프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티스캐너는 일본 외에도 국내외 골프장의 할인된 티타임을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골프 부킹 서비스로 특가부킹, T맵 자동연동을 통한 골프장 경로 안내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