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밋 갤러리 미술 전시회 “1막1장(Act1. Scene1.)” 전시장 모습 (사진=대우건설제공)

대우건설이 프리미엄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의 브랜드체험공간인 ‘써밋 갤러리’에서 미술전시회를 개최하며 복합문화공간의 품격을 더했다. 

대우건설은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써밋 갤러리’ 2층 갤러리홀에서 지난 7월 9일부터 오는 7월 27일까지 3주간 국내 유명 작가 5명의 미술작품을 전시하는 행사인 ‘1막 1장(Act1. Scene1)”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 현대미술계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진작가 5명(박태동, 신동원, 윤병락, 윤종석, 황선태)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희망하는 일반인 누구나 관람을 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은 휴관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공간을 지향하는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에 맞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숨쉬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써밋 갤러리’를 운영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써밋 브랜드를 선택하신 고객에게 차별화된 자부심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지난해 10월 기존의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를 ‘푸르지오 써밋’만을 위한 ‘써밋 갤러리’로 재개관하고 ‘푸르지오 써밋’ 입주민과 잠재고객, 조합원을 대상으로 써밋 상품과 가치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써밋 갤러리 미술 전시회 “1막1장(Act1. Scene1.)” 전시장 모습 (사진=대우건설제공)
써밋 갤러리 미술 전시회 “1막1장(Act1. Scene1.)” 전시장 모습 (사진=대우건설제공)<br>
써밋 갤러리 미술 전시회 “1막1장(Act1. Scene1.)” 전시장 모습 (사진=대우건설제공)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