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카레면 (이미지=오뚜기제공)
오뚜기카레면 (이미지=오뚜기제공)

오뚜기가 부드럽고 풍부한 카레 맛의 ‘오뚜기카레면’을 출시했다. 

오뚜기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오뚜기카레면’은 기존 카레라면과는 차별화된 매콤하면서도 진한 풍미가 일품인 라면이다. 분말스프만이 첨부된 기존 제품과 달리 카레 본연의 풍부한 맛과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액체소스’를 개발하여 숙성된 카레맛의 라면을 탄생시켰다. 분말스프에는 오뚜기카레와 강황을 적용하였으며, 전분 함량을 증량하여 진하고 걸쭉한 카레맛을 맛볼 수 있도록 하였다. 

강황을 넣어 만든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은 걸쭉한 카레에 어울리는 넓은 면을 적용하여 카레 국물과 잘 어울린다. ‘오뚜기카레면’의 면발은 고급 카레우동 스타일의 면 외관으로 국물의 베임성, 쫄깃한 식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면의 폭과 두께를 넓게 개발하였다. 또한 카레와 어울리는 쇠고기, 당근 후레이크, 청경채, 브로콜리 등 풍부한 건더기로 ‘오뚜기카레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카레면은 진한 카레 맛의 국물에 밥을 말아 먹거나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면에 치즈, 햄 등 다양한 부재료를 첨가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이 공유되며 SNS 등을 통한 시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의 카레 맛 라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카레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