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피자 실명제 도입···직영점 시범 운영 후 가맹점까지 확대 예정

피자알볼로가 피자 만든 직원 이름 표기하는 실명제를 도입한다. (피자알볼로제공0
피자알볼로가 피자 만든 직원 이름 표기하는 실명제를 도입한다. (피자알볼로제공0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피자를 만든 직원들의 이름을 표기하는 실명제를 본격 도입한다.
 
피자알볼로는 고객들에게 피자를 만들고 전달하는 순간까지 들이는 노력과 정성을 보여주기 위해 피자가 만들어진 장소와 만든 사람의 실명을 표기하는 실명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실명제는 목동본점을 시작으로 직영점에서 우선 시범 적용 후 가맹점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는 주문한 피자 박스에 피자를 만든 직원의 이름과 캐리커처, 피자 제조 시 메시지가 담긴 스티커를 붙여 브랜드 가치와 피자에 대한 자신감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준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높이고 피자알볼로 브랜드 슬로건인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합니다-사람을 생각하다”의 의미까지도 전달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직영점 실명제는 만드는 직원의 자부심을 보여줌으로써 고객들이 안심하고 피자알볼로의 피자를 먹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든 제도”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피자를 제공하기 위해 직영점부터 시범 운영한 후 가맹점까지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2005년 목동본점 오픈 이후 현재 전국 28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이다. 신선한 식재료 사용 및 건강한 레시피 개발을 통해 패스트푸드의 대표격이었던 피자를 정성 들여 만든 요리로 포지셔닝하며 피자도 건강한 요리이자 과학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