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미용법 6탄 프로모션 진행

아리따움 6월 육탄세일 진행 안내 포스터 (이미지=아모레퍼시픽제공)
아리따움 6월 육탄세일 진행 안내 포스터 (이미지=아모레퍼시픽제공)

아모레퍼시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6월 7일부터 9일까지 클렌징부터 보습, 메이크업까지 미용법 6탄(클렌징, 토너, 보습, 선, 페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전단계를 책임지는 멤버십 데이, 육탄 세일을 진행한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의 첫 걸음인 미용법 1탄, ‘클렌징’을 위한 제품으로는, 어린쑥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는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폼’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진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동시에 박하초 추출물이 모공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가 50% 할인 판매된다.

미용법 2탄은 닦아내는 토너, ‘닦토’ 단계다. 수분 공급의 첫 단계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은 1+1 판매된다. 진정, 피지 흡착, 각질 제거, 영양 공급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토너를 선택하고, 보습 첫 단계에 화장솜에 묻혀 사용하면 된다. 피부결을 정돈한 후에 미용법 3탄인 ‘세럼과 크림’으로 넘어가보자.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을 사용하면 히아루로닉 캡슐로 촉촉하고 탱탱하게 꽉 찬 피부로 가꿀 수 있다. 같은 라인인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은 히아루로닉이 피부 안팍으로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워주는 수분 폭탄 크림이다.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과 크림은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에 필수 아이템은 미용법 4탄, ‘선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산뜻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이 30% 할인한다.

미용법 5탄의 ‘페이스 메이크업’, 6탄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 역시 아리따움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육탄 세일에서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쿠션 전품목(라네즈 BB쿠션 화이트닝 제외)은 최대 30% 할인하여, 내 피부에 꼭 맞는 쿠션을 득템하기에 좋은 기회이다. 특히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은 크림 텍스쳐의 빈틈없는 밀착 커버로 하루 종일 결점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페이스 메이크업에 적합하니 눈여겨 보자. 뿐만 아니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아이 메이크업 전제품이 30% 할인하니 페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아리따움에서 완성해보자.

아리따움에서 미용법 1탄부터 6탄까지 제품들을 다양하게 골라볼 수 있는 ‘육탄 세일’의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