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가 5월, 여행 감성을 담은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바캉스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행 감성에 딱 맞는 커플 선스틱으로, 두 개의 선스틱의 디자인이 모여 하나의 팝한 바캉스 일러스트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떼의 ‘라이트 터치 선스틱’은 바른 듯 안바른 듯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베리떼의 인기 선스틱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PA++++)는 물론,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손쉽게 덧바를 수 있다.

또한, 동물성원료, 탤크, 타르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인공향을 무첨가한 7-free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과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온 가족 모두 사용 가능하다.

베리떼 BM팀 안성연 팀장은 “라이트 터치 선스틱은 바캉스 가방에 쏙 들어가는 핸디한 사이즈와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며,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두 개의 선스틱이 만나면 하나의 바캉스 디자인이 완성되는 선스틱으로, 디자인적인 매력도를 높여 여행을 앞둔 커플이나 가족들에게 최고의 바캉스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 바캉스 커플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5월부터 드럭스토어 랄라블라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