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자사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의 리뉴얼로 국내 우유 시장 소비확대에 나선다.

한국야쿠르트는 '내추럴플랜'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1A등급 원유의 신선함과 기능성을 강조한 패키지로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내추럴플랜 클래식’ 3종은 면역력에 좋은 아연을 첨가해 우유 본연의 영양소는 물론 기초 영양소인 아연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소화 기능이 약한 소비자를 위한 우유도 선보였다.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2종은 기존 200ml 제품 대비 지방을 44% 줄였으며(기존 3.6g/200ml, 리뉴얼 2g/200ml), 효소로 유당을 분해하여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픈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내추럴플랜 검은콩’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검은콩과 슈퍼푸드 3종인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를 첨가했다. 여기에 우유 단백질을 추가하고 지방은 낮춰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저지방 고단백 우유이다. 300ml 우유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바쁜 아침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제격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한국야쿠르트의 ‘내추럴플랜’은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은 물론 기능성까지 한팩에 담아냈다”며, “맛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품질을 업그레이드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문신청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하이프레시(www.hyfresh.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