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지난 23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다애다문화학교를 방문해 다문화가정 자녀를 위한 교육사업 후원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다애다문화학교는 다문화가정 및 중도입국학생을 위한 서울시교육청 대안교육 위탁기관으로서 현재 서울시내 중학교에서 위탁된 다문화가정 학생을 대상으로 학력이 인정되는 다문화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다문화가정 교육사업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왼쪽부터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 김민자 NH농협카드 리테일사업부 팀장, 박효진 다애다문화학교 선생님, 이희용 다애다문화학교 교장) <사진=NH농협카드 제공>

이번 후원금은 다문화가정 학생들이 한국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다양한 언어 구사가 가능한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다문화가정 학생 글로벌 인재 만들기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다문화가정 학생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을 받으며 진정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NH농협카드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이용액의 일정비율을 자체 적립하여 카드공익기금을 조성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