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강동 산하지구 73블럭 해양신도시 블루마시티에 서희건설이 만든 서희스타힐스 블루원(지하 2층~지상 34층 11개동)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총 890세대 중 조합원분 658세대를 성황리에 분양 완료했고 232세대를 일반분양 중이다.

울산의 강동권 일대는 산하지구, 관광단지, 해안지구, 온천지구, 산악관광휴양지역 등으로 이루어진 해양복합 관광휴양도시로 주거와 휴양, 교육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하이라이트 입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울산 강동 산하지구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데일리즈
블루마시티의 서희스타힐스 블루원은 울산공항, 외곽순환도로(봉계IC 2016년 예정), 31번 국도를 통한 도심 15분대 진입으로 자연과 도시를 잇는 쾌속교통과 ‘고래 센트럴파크’, ‘자동차 박물관’ 등 울산의 다양한 특화문화시설이 예정되어 있다.

게다가 영화에서나 보던 지중해연안 도시풍의 건축물 구성으로 미래가치까지 기대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2015년 개교 예정인 국제중학교와 스포츠 과학 중ㆍ고교 등의 글로벌한 교육환경과 블루마시티 내에 명문학교들이 개설될 예정이다.

이어 풍수학적 배산임수 명당과 언덕 뷰의 환상적인 바다 조망 등 바다와 함께 하는 미래도시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블루마시티 단지 안으로는 서희건설만의 대한민국 3大 명품 프로젝트로 국내 최초 바다가 보이는 휘트니스 센터와 대한민국 유일의 전 세대 바다 조망권, 국내 최초 한층 3세대 2대 엘리베이터로 다시 한번 놀라움을 사고 있다.

서희스타힐스 블루원은 이를 바탕으로 스마트아파트 설계와 바다, 햇살, 자연을 받아들이기 위한 바람길, 물길, 햇볕길을 고려한 특화설계가 더욱 돋보인다.

한편, 서희스타힐스 블루원은 전용면적 64㎡, 84㎡의 중소형 아파트로서 양도세 면제 수혜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