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경제 PRESS RELEASE
티스캐너, 2017년 골프시즌 마지막 그린피 초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2017.11.14 | 최종 업데이트 2017.11.14 11:38 | 박용민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런칭한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2017년 라스트(last)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2017년 라스트 타임세일’은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한 시간 동안 티스캐너 앱에서만 진행된다. 행사를 통해 평일 또는 주말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1만원 그린피는 최대 4명까지 구매가 가능해 최소 4만원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단, 선착순 판매로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는 만큼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벤트 대상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 선운, 골프존카운티 청통 등 이며, 예약 가능한 티타임 날짜와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해 마지막인 만큼 추가 이벤트도 기존보다 풍성하게 준비되었다. 8일부터 행사 당일인 15일 오후 2시까지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사은품으로는 골프장 부킹 시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1만원 온라인 할인권과 골프존파크 스크린 5천원 할인권이 지급된다.

이달로 8회 차를 맞이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누적 참가자수가 30만 명을 넘어서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티스캐너로 골프존카운티 전국 5개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Q/W/H, 선운, 청통)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마친 고객에게 렉서스 NX300h 경품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티스캐너 부킹 서비스는 현재 앱, 모바일, 웹 사이트 등 세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겨울철을 맞아 따뜻한 해외 골프장에 관심이 많은 국내 골퍼들을 위한 해외 골프투어 상품 예약도 가능하다.

박용민 기자  ilsan@daum.net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