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위생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는 님블이 이번에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도 앞장선다.

부모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님블(대표 김연수)’은 건강주스로 널리 알려진 휴롬팜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용 100% 무첨가 건강주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님블 측은 "시중에 유통되는 어린이용 주스는 당분이 과다 첨가된 경우가 많으므로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저속 착즙 방식의 원액기를 사용해 향, 색소, 보존제, 감미료 등 인공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만을 지그시 눌러 짜 만든 주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원액기를 사용한 주스는 마찰열과 산화를 줄여 채소, 과일 속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할 뿐만 아니라 건강한 단맛을 통해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김연수 대표는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에서 나아가 아이들의 먹거리까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님블은 미세먼지가 심한 도심속에서도 아이들이 안전한 곳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극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이 가능한 최고급 공기 청정기인 ‘나노드론’과 ‘아이큐에어’ 시스템을 구축해 박테리아, 유해가스까지 모두 제거, 아이들의 안전과 위생을 철저히 보장하며 호평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