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경제 PRESS RELEASE
프리미엄 키즈카페 ‘님블’, 어린이 위한 안심 먹거리 제공
2017.11.13 | 최종 업데이트 2017.11.13 10:59 | 박용민 기자

아이들의 위생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는 님블이 이번에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도 앞장선다.

부모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님블(대표 김연수)’은 건강주스로 널리 알려진 휴롬팜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용 100% 무첨가 건강주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님블 측은 "시중에 유통되는 어린이용 주스는 당분이 과다 첨가된 경우가 많으므로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저속 착즙 방식의 원액기를 사용해 향, 색소, 보존제, 감미료 등 인공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만을 지그시 눌러 짜 만든 주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원액기를 사용한 주스는 마찰열과 산화를 줄여 채소, 과일 속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할 뿐만 아니라 건강한 단맛을 통해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김연수 대표는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에서 나아가 아이들의 먹거리까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님블은 미세먼지가 심한 도심속에서도 아이들이 안전한 곳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극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이 가능한 최고급 공기 청정기인 ‘나노드론’과 ‘아이큐에어’ 시스템을 구축해 박테리아, 유해가스까지 모두 제거, 아이들의 안전과 위생을 철저히 보장하며 호평 받고 있다.

박용민 기자  ilsan@daum.net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