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경제 PRESS RELEASE
KEB하나銀, 찾아가는 아파트 대출 금융상담 서비스 오픈
2017.11.13 | 최종 업데이트 2017.11.13 10:01 | 윤 건 기자
KEB하나은행 찾아가는 금융상담 서비스 오픈.<사진=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전국 아파트 정보서비스 제공업체 '호갱노노'와의 제휴로 은행원이 직접 찾아가는 아파트 대출 금융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아파트 매매를 앞둔 손님들께 온라인을 통한 양질의 부동산 정보제공과 더불어 KEB하나은행 직원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해 전문적인 금융상담을 제공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아파트 매매를 앞둔 손님은 먼저 '호갱노노'의 인터넷 사이트,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 등의 온라인채널을 통해 해당 매물의 실 거래가와 공급량, 지역 및 환경적 요인, 전세가율 등의 폭넓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온라인채널 상의 '상담받기' 버튼을 통해 대출 희망일자와 기간, 금액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내용이 KEB하나은행 1Q영업지원시스템으로 전송된다. 이를 바탕으로 해당지역 KEB하나은행 직원이 연락을 취해 대출상담을 진행한다. 또 필요 시 손님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조율 후 직접 방문해 아파트 대출과 관련한 체계적 금융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1Q뱅커센터 관계자는“‘호갱노노’와의 제휴를 통한 이번 서비스로아파트 매매와 관련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부동산 정보 및 금융 노하우가 더 많은 손님들께 제공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 건 기자  tdc007@naver.com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