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그랑서울 몰, 25세부터 35세 직장인 대상

GS건설은 오는 28일 토요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종각 그랑서울 몰에서 직장인 단체 미팅 이벤트 ‘제9회 로맨틱그랑서울’을 개최한다. 

부제는 '로맨틱 할로윈'으로 싱글남녀 150명씩 총 300명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 (www.saemip.com)를 통해서 가능하다. 25세부터 35세까지의 싱글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그랑서울 몰의 고급 레스토랑 8곳 (다쯔미, 티원, 사보텐, 치맥(Chi MC), 브리오슈도레(Brioche Doree), 아티제, 두루, 메스테이블) 이 참여할 예정이다. 당일 참가자들은 동성 2인1조로 제휴된 음식점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음식점에 입장하면 스텝의 안내에 따라 남녀 2:2로 자리가 배치되며 음식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자연스럽게 음식을 맛보며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행사장 중앙에서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한 포토존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남녀 참가자들의 연락처 교환율을 높이기 위한 러브커넥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GS건설이 그랑서울몰에서 개최하는 로맨틱 그랑서울 미팅 이벤트는 이번이 벌써 9번째로 누적 참가자수가 2400명에 달한다. 싱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인기 행사로 자리잡아 매회 조기 매진되며 많은 커플을 탄생시켰다.

행사를 주최한 GS건설의 김동삼 부장은 "그랑서울 몰에서 이색적인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며 설레는 만남도 이룰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당일 매출 증진에도 도움이 되고 그랑서울을 알리는데도 효과적인 만큼 다양한 콘셉트로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