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의 날 맞아 초코파이, 포카칩, 닥터유 에너지바 등 총 1억 원 상당

오리온그룹은 건군 69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초코파이 등을 담은 총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박스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왼쪽부터 안기현 오리온 총무팀 차장, 박태정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지원과장, 송만용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참모장,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 김인건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 황순일 오리온 CSR실천부문장, 진창한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대외협력과장, 이제용 오리온 CSR실천부문 부장, 김성래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홍보과장(사진, 오리온 제공)

지난 19일 오리온 이경재 대표이사가 평택 해군 2함대 사령부를 방문해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 김인건 준장을 만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군생활의 피로를 달콤하게 풀고, 전우애를 나눌 수 있도록 ‘초코파이情’을 비롯해 ‘포카칩’, ‘오징어땅콩’, ‘닥터유 에너지바’, ‘핫브레이크’ 등 오리온 인기 과자들이 듬뿍 담겼다.

특히 오리온 임직원들이 포장 봉사 활동에 참여해 정성껏 선물세트를 만들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오리온은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국토수호에 여념이 없는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에서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래 전부터 그랬듯이, 앞으로도 변함없이 국군장병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