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러스와 애플시나몬파이를 라떼로 즐기는 ‘츄러스 라떼’와 ‘애플시나몬라떼’
달콤한 필링 가득 채운 ‘애플시나몬 잉글리쉬머핀’, ‘카라멜씨드 잉글리쉬머핀’

MP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가을에 어울리는 ‘갓 구운 라떼’ 2종과 ‘잉글리쉬 머핀’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갓 구운 라떼’ 2종은 향기로운 츄러스와 애플시나몬파이의 맛을 각각 라떼로 즐길 수 있는 ‘츄러스라떼’와 ‘애플시나몬라떼’다. ‘츄러스라떼’는 홍차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밀크티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추가하고 시나몬슈가로 마무리했다. ‘애플시나몬라떼’는 아삭한 사과 과육에 향긋한 시나몬 풍미를 더한 애플시나몬리플잼에 에스프레소를 더했다. 가격은 각각 3,500원이다.

신규 ‘잉글리쉬 머핀’은 ‘애플시나몬 잉글리쉬머핀’과 ‘카라멜씨드 잉글리쉬머핀’ 등 2종이다. 기존 오리지널 잉글리쉬 머핀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쫀득한 식감뿐만 아니라 가득히 채워진 달콤한 필링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애플시나몬 잉글리쉬 머핀’은 시나몬이 함유된 사과잼을 넣어 달달한 맛을 살렸고, 쫀득한 카라멜 필링을 가득 넣은 ‘카라멜씨드 잉글리쉬머핀’은 몸에 좋은 슈퍼씨드 반죽을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가격은 각각 1,800원이다.

마노핀 관계자는 “갓 구운 듯 따뜻하고 감미로운 라떼와 달콤한 잉글리쉬 머핀으로 성큼 다가온 가을의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노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잉글리쉬머핀과 음료(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함께 구입 시 600원을 할인해 판매한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