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힐 파인컷’ 업그레이드 시리즈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던힐 브랜드 수퍼슬림 시리즈인 ‘던힐 파인컷’ 라인에 풍부한 맛과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더해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던힐 파인컷 1mg’, ‘던힐 파인컷 프로스트’, ‘던힐 파인컷 수프림’, ‘던힐 파인컷 마스터 1mg’, ‘던힐 파인컷 마스터 3mg’ 등 총 5종이다. ‘던힐 파인컷’ 3종의 소비자 가격은 4,500원, ‘던힐 파인컷 마스터’ 2종은 5,000원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던힐 파인컷’ 시리즈는 담배 본연의 맛을 극대화 해주는 튜브필터를 적용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엄선된 Z grade 담뱃잎을 40% 이상 함유한 ‘던힐 파인컷 마스터’는 튜브필터를 통해 던힐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뿐만 아니라 최상급 담뱃잎 최적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던힐 파인컷’ 시리즈는 이번 재단장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에도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던힐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았다. 던힐의 탄생지인 1A St. James ST을 나타내는 로고를 삽입해 던힐의 역사를 녹이고,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통일성을 부여해 던힐 브랜드의 품격과 정체성을 강화했다.

BAT 코리아 매튜 쥬에리 사장은 “수퍼슬림 담배가 한국 담배 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맛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업그레이드된 ‘던힐 파인컷’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필터 업그레이드를 통해 던힐 수퍼슬림의 차별화된 풍부함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한 ‘던힐 파인컷’ 시리즈가 수퍼슬림 담배를 즐기는 성인 흡연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던힐 파인컷 1mg’, ‘던힐 파인컷 프로스트’, ‘던힐 파인컷 수프림’, ‘던힐 파인컷 마스터 1mg’, ‘던힐 파인컷 마스터 3mg’의 타르/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0.10mg, 1.0mg/0.10mg, 4.0mg/0.40mg, 1.0mg/0.10mg, 3.0mg/0.30mg이다.

1902년 설립된 BAT 그룹은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고 있는 세계적인 담배 회사다. BAT 코리아는 1990년 국내 법인을 설립한 이래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과 ‘로스만(Rothmans)’을 판매하고 있다. 임직원 수는 약 700 명이며, 경남 사천에 생산 공장이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