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사업’의 일환으로 매주 다양한 각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미지=홈앤쇼핑제공>

일사천리로 선보인‘유월의 보리’, 고객 호응 업고 일반상품 전환
홈앤쇼핑의 여름철 스테디셀러‘황칠 삼계탕’도 함께 편성

홈앤쇼핑에서 선보인 중소기업 상품이 일반상품으로 전환돼 고객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상품 및 회사 브랜드 자체에 대한 이미지 제고는 물론 지속적인 매출 확대도 꾀할 수 있어, 상품성은 보유했음에도 판로확대에 목마른 중소협력사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홈앤쇼핑은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일사천리 사업’의 일환으로 매주 다양한 각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8월 4째 주 홈앤쇼핑은 △유월의 보리 면제품(15일 18시 00분)을 선보인다. 유월의 보리 면제품은 지난 5월 23일 일사천리 상품으로 TV방송을 탄 바 있다. 당시 유월의 보리는 다양한 구성과 품질로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80%를 상회하는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해 가능성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물냉면, 비빔냉면, 소바 등 각각 6팩(총 18팩)으로 구성한 상품들을 판매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상반기 홈앤쇼핑은 △미라클워터 친환경세정제 △강원식품의 치악산 칡즙 △청도감영농조합법인의 청도반건시 △농업회사법인 독도무역의 명이나물 등 기존의 일사천리 상품 중 5개를 일반상품으로 전환, 론칭한 바 있다.

2017년 올 한 해, 홈앤쇼핑은 총 134개 지역 우수상품 론칭해 12개 상품을 일반방송 전환하겠다는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주 황칠삼계탕(18일 18시 50분)은 일사천리를 통해 첫 론칭된 이후, 일반방송으로 전환되어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대표적인 케이스다. 무항생제 닭만을 사용한 영양삼계탕에 황칠나무를 더한 보양식품으로, 여름철 특히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다. 이날 방송에서는 총 9팩(팩 당 900g*9), 8.1kg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