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경제 PRESS RELEASE
효성 SNS, 광복 의미 되새기는 ‘대한독립만세’ 이벤트 열어
2017.08.11 | 최종 업데이트 2017.08.11 10:07 | 박용민 기자

효성이 광복절을 맞아 효성 SNS에서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효성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대한독립만세’ 이벤트는 효성 SNS 친구들이 태극기를 직접 그려 공유하고 광복과 관련된 OX 퀴즈를 푸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 중 가장 멋있는 태극기를 그려준 사람에게는 백화점 상품권(5명)과 영화예매권(95명)이, 퀴즈 정답자(100명)에게는 빙수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결과는 23일에 발표된다.

효성 관계자는 “우리는 매년 광복절을 맞이하지만 광복의 의미에 대해서는 무심하기 쉽다”며, “효성 SNS 친구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해방을 위해 헌신하신 독립투사들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효성 SNS에서는 사회공헌활동을 접목한 누리꾼 참여형 나눔 이벤트 “참치를 사랑을 터치”를 2015년부터 해마다 3~ 4차례씩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다. 지난 6월에 진행된 “참치를 사랑을 터치 10탄-호국보훈 백일장”에서는 당첨작이 생필품 세트와 함께 전달돼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박용민 기자  ilsan@daum.net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