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금융체험교실 <사진제공=NH농협>

NH농협은행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금융을 즐기자! 여름방학 금융체험교실 참가자'를 다음달 3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의 금융체험교실은  청소년금융교육 센터에서 유치원생 및 초 중 고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금융지식 함양, 은행원 직업체험,디지털 금융체험,올리원이와 함께하는 세계화폐 부채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금융체험교실에서 처음 진행되는 '올원뱅크 체험하기' 프로그램은  모바일 금융플랫폼 올원뱅크의 휴대폰 간편송금,더치페이,외화송금 기능을 대형스크린과 게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게 구성되어 청소년들이 우리 생활속에 자리잡은 핀테크를 가까이 느껴보는 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경섭 NH농협은행장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흥미로운 디지털 금융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최고의 금융교육이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미래의 금융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직업체험과 함께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실전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라고 전했다.

교육 신청 및 각 지역별 금융교육센터 교육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