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몰 6층 천진포자 오픈<사진=두타몰 제공>

겨울 추위를 피해 복합몰에서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기려는 몰링족의 계절이 돌아왔다.

동대문 패션복합전문점 두타몰(대표이사 조용만)은 몰과 두타면세점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이 유명 먹거리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몰 6층에 천진포자와 브릭오븐피자를 추가 오픈 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들 브랜드의 추가 입점으로 두타몰 6층 식음료존에는 도심 곳곳 핫플레이스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 12곳이 모였다.
 
이번 두타몰에 오픈 한 곳 중 천진포자는 삼청동 본점에서 시작해 압구정 갤러리아 고메이 494를 거치면서 맛과 인기를 검증 받은 텐진식 정통 수제만두 집이다. 좋은 재료와 장인정신을 담아 빚은 만두 및 차오면으로 두타몰 입점 첫날부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천진포자의 인기메뉴는 천진가정만두와 지짐만두, 훈툰탕, 차오면 등으로 주문 즉시 제조해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브릭오븐(BRICK OVEN)피자는 지름이 대략 40㎝에 달하는 뉴욕식 피자로, 바삭거리는 식감을 위해 대형 벽돌 오븐에 구워 정통 뉴욕 피자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두 손으로 들고 먹어야 할 만큼 먹음직스럽게 큰 피자조각은 물론 굽는 동안 풍기는 고소한 냄새도 일품이다. 
 
이 밖에도 두타몰 6층 식음료존에는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삼진어묵, ▲멕시칸 퓨전 음식 전문점 코레아노스, ▲정통 아메리칸 스트리트푸드 몬스터 브레드, ▲직접 만드는 티라미수로 유명한 마피아 디저트 & 마피아 바, ▲대학로 맛집 호떡당, ▲즉석 떡볶이 전문점 사이드쇼, ▲이태원 경리단길의 스트릿 츄러스, ▲프레즐 전문점 앤티앤스 프레즐,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백미당. ▲디저트카페 가온길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쇼핑과 함께 두타몰 곳곳에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몰 지하1층 푸드코트에는 아비꼬, 스테이크레이브, 아날로그키친 등 12개 음식점이 자리해 있으며, 층마다 폴바셋, 커피빈, 씽크커피 등의 카페도 마련돼 있다.
 
두타몰 관계자는 “줄 서서 먹는 국내 인기먹거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방문 고객들에게 몰링의 재미를 다채롭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동대문과 두타면세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연내 지하 2층에도 F&B 공간을 추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