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교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유아 대상 스마트 교육상품인 ‘누리 스마트 빨간펜’과 ‘키즈 스마트 빨간펜’ 일주일 무료 체험 기회를 TV홈쇼핑을 통해 1만5000명에게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23일(수)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3~7세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TV홈쇼핑을 통해 교원의 스마트 교육상품을 보다 쉽게 접하고, 아이와 함께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교원그룹은 이번 TV홈쇼핑을 통해 유·초등 자녀를 둔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초등 중심이었던 사업 대상을 유아까지 확대·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방송을 통해 누리&키즈 스마트 빨간펜을 직접 시연함으로써 교원그룹만의 차별화된 스마트 학습법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이번 TV홈쇼핑을 통한 누리 및 키즈 스마트 빨간펜 무료 체험을 위해 기존 회원과 동일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주일분 교재와 전용 태블릿PC 또는 누리 BOX, 그리고 교원스마트펜 등의 패키지를 무료로 배송받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TV홈쇼핑 생방송 동안 무료 체험패키지를 신청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교원 올스토리 전집을 전달한다. ‘3D애니메이션 세계 명작 동화’, ‘이야기 솜사탕’, ‘호야토야 옛날이야기 첫번째’, ‘자연이 소곤소곤’, ‘열려라! 지식문’으로 영·유아 대상 전집 베스트셀러 5종이다. 무료 체험 이후 누리 및 키즈 스마트 빨간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조 학습 도구 1종와 태블릿PC 거치대를 추가로 증정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육상품은 제품구매 과정에서 소비자가 정보를 많이 수집하는 경향이 있다. 이번 TV홈쇼핑을 통해 고객이 누리&키즈 스마트 빨간펜을 보다 쉽게 접하고 직접 사용해 봄으로써, 교원그룹의 우수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스마트 교육법을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