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클래식 엣지’ 스타일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거실, 부엌, 현관, 안방, 욕실 등 각 실을 하나의 콘셉트로 패키지화한 한샘 ‘스타일 패키지’는 소비자가 일일이 선택하기 어려운 창호, 바닥재, 몰딩까지 전문가가 엄선하여 구성해, 소비자의 고민을 더는 동시에 보다 손쉽고 완성도 높은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인테리어에서 클래식 스타일이라고 하면 보통 중후하고 무거운 분위기를 떠올리기 쉽다. 그러나 한샘 ’클래식 엣지’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그레이를 포인트 색상으로 하되 헤링본(herringbone) 패턴, 웨인스코팅(wainscoting) 장식 등을 사용해 클래식 디테일을 살려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공간을 연출한다.

특히 ‘클래식 엣지’ 스타일에 사용된 부엌가구 신제품 ‘시에나 도브’는 주변 소품이나 마감재에 따라 매니쉬(manish)한 컨셉과 로맨틱한 컨셉을 모두 소화한다. 유리장식도어와 한샘에서만 볼 수 있는 리본 모양의 손잡이 등 디테일한 세련미로 클래식 제품이지만 모던한 매력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한샘 스타일패키지는 전국 5개 한샘리하우스 매장 (부천, 분당, 광주, 부산, 인천) 및 한샘리하우스 제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타일과 평형대에 따라 한샘리하우스 홈페이지(rehaus.hanssem.com)에서 고객이 직접 리모델링 견적을 낼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한 후 자신의 집에 맞는 평형대를 선택하고, 부엌, 바닥재, 문 색상을 선택하면 대략적인 공사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서를 작성하면 전문 영업사원에게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공=한샘]

※ 에드버토리얼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