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립식품

삼립식품이 'SPC 삼립'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삼립식품은 25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어 이같은 상호변경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창립 71주년 기념식을 기점으로 새로운 사명과 CI(기업아이덴티티)를 적용할 예정이다.

사명 변경은 SPC그룹이 추진하는 '브랜드 체계 정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새로운 비전을 반영하기 위해 이뤄졌다.

새 사명은 삼립식품이 보유한 '전통'과 '신뢰'의 이미지에 SPC그룹이 가진 '젊음'과 '글로벌'의 이미지를 더하고 제빵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삼립식품의 자회사인 식자재유통전문회사 '삼립 GFS'의 사명도 'SPC GFS(에스피씨 지에프에스)'로 바꾼다.

SPC 삼립 관계자는 "사명 변경은 전통의 제빵사업뿐 아니라 신사업 분야에 활력을 불어넣고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2020년까지 SPC 삼립과 SPC GFS 양사 매출 합계 4조원을 달성하고 중국에 이어 미국, 동남아 등에 해외사업장을 확대해 글로벌 사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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