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역세권… KTX(예정)·지하철4호선·소사-원시선(공사중)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 조감도 <자료제공 = 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창민)은 10월 중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592·초지동 608·원곡동 852)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이 국내 최초로 3개 재건축단지(안산 초지1단지·초지상단지·원곡3단지)를 통합 재건축한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37층·아파트 27개동·전용면적 48㎡~84㎡, 총 4030세대 규모다.

이 중 1388세대를 일반에 분양한다. 일반분양분은 전용면적별로 △48·49㎡ 650세대 △59㎡ 639세대 △72㎡ 56세대 △84㎡ 43세대다. 일반분양분의 93%가 59㎡ 이하의 소형으로 구성됐다.

KTX(예정)와 수도권 지하철 4호선 이용이 가능한 초지역, 소사-원시선 화랑역(예정)이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 단지다. 반월·시화국가산업단지가 인근에 위치한 소형 중심의 대단지로 실거주자는 물론 임대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대우건설이 안산에 14번째로 공급하는 ‘푸르지오’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춘 안산은 반월국가산업단지와 시화국가산업단지의 배후도시로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수도권 지하철 4호선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고 서안산IC를 이용해 영동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향후 안산 초지역에 정차하는 인천발 KTX가 2021년 개통예정이고 부천에서 시흥을 거쳐 안산까지 연결되는 소사-원시선이 현재 공사중에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는 안산의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풍부한 녹지도 갖췄다. △안산시청 △단원구청 등 관공서가 가깝고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안산시민시장 △롯데백화점 △NC백화점 △홈플러스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원곡초·관산초·원곡중·원곡고가 인근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좋다. △경기도미술관 △안산와스타디움 △안산문화예술회관 등 단지 인근에 문화시설이 풍부하며, 단지는 △안산시민공원 △화랑유원지 △화랑저수지가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다.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는 동을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이 좋고 동간거리를 넉넉하게 설계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돼 자녀를 둔 부모들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번 초지역 메이저타운 푸르지오의 입주예정일은 △원곡3단지 2019년 5월 △초지1단지·초지상단지 2019년 6월이다. 견본주택은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1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