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한샘은 자사 온라인쇼핑몰인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 수납기능을 강화한 '뉴 아임빅 멀티수납침대'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스테디2 패밀리침대'를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뉴 아임빅 멀티수납침대'는 침대 하부와 헤드부분에 수납기능을 추가해 공간활용도를 높인 SS(슈퍼싱글)사이즈 침대다. 매트리스 하단에 계절 옷이나 이불을 수납하고 헤드부분에 핸드폰, 책 등 자주 쓰는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서 1인가구 등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는 고객에게 유용하다.

지난 9월에는 출시 이후 누적판매 3만 세트를 돌파하고 올해 3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한샘은 공간효율을 높이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뉴 아임빅 멀티수납침대' 신규모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침대 하부 서랍은 물론, 침대 헤드부분에 책꽂이 등 수납기능을 추가한 '슬림수납헤드형'과 '전면수납헤드형'이다.

색상은 흰색, 메이플색, 그레이, 핑크 중 선택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해 최대 26% 할인된 45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테디2 패밀리침대'도 내달 30일까지 최대 15%할인한다. 이 제품은 가족의 구성원의 생애주기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다. SS(슈퍼싱글)과 Q(퀸) 사이즈를 조합해 가족이 함께 사용하다가 자녀가 성장하면 분리해 독립수면을 시작하기 용이하다.

가드형 프레임이 있어 어린 자녀가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그레이, 베이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최대 15%할인 혜택을 받으면 매트리스를 포함해 Q+SS(퀸+슈퍼싱글) 사이즈를 88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1인가구,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족 등 다양한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실용적인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한샘몰에서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에드버토리얼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